CAFE

봉정사 템플스테이 마무리하고~~

작성자이암 전철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33 목록 댓글 2

안동 봉림사지 삼층석탑과
상주 남장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행화(성명순) | 작성시간 26.06.14 템플스테이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다음엔 운영자나들이도 이런방식으로 하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海珠(예석유경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좋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