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사 템플스테이 마무리하고~~ 작성자이암 전철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동 봉림사지 삼층석탑과상주 남장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행화(성명순) | 작성시간 26.06.14 템플스테이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다음엔 운영자나들이도 이런방식으로 하면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海珠(예석유경남)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좋아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