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차관음성지

작성자이문종|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5

향일암. 삼성각~~♡♡

거북등모양의거북둘~~♡

하산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행화(성명순) | 작성시간 26.06.08 세 번 째 향일암
    또 다른 여유로 다녀 왔어요. 참 좋습니다
  • 작성자大慈心(김순기)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海珠(예석유경남)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연정 | 작성시간 26.06.08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 작성자이정숙(정각화) | 작성시간 26.06.08 고맙고..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