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차관음성지 작성자이문종|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향일암. 삼성각~~♡♡거북등모양의거북둘~~♡하산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행화(성명순) | 작성시간 26.06.08 세 번 째 향일암또 다른 여유로 다녀 왔어요. 참 좋습니다 작성자大慈心(김순기)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海珠(예석유경남)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이연정 | 작성시간 26.06.08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작성자이정숙(정각화) | 작성시간 26.06.08 고맙고..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