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올립니다. 작성자난천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두 아이 축구 시키고 있는 아빠 입니다.첫째가 내년에 중학교를 진학할 예정이라 인터넷에 이것저것 찾다가 해당 카페를 알게 되어서 가입하였습니다.잘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승형제1 | 작성시간 26.06.06 안녕하세요 작성자기분좋은보리야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작성자해바라기00 |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