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등업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 작성자네잎클로버|작성시간26.06.06|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년씩 등업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쯤되면 한번쯤 응답을 해줄법도 할듯 싶은데. 1년이 다 되어가니 지칩니다. 등업을 안해주시는 이유라도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8 문자, 전화드려도 읽씹이고 답없습니다. 너무나 무책임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