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이렇게 등업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

작성자네잎클로버|작성시간26.06.06|조회수50 목록 댓글 1

1-2년씩 등업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쯤되면 한번쯤 응답을 해줄법도 할듯 싶은데.  

1년이 다 되어가니 지칩니다. 

등업을 안해주시는 이유라도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8 문자, 전화드려도 읽씹이고 답없습니다. 너무나 무책임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