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하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낮 기온이 30도로 무더운 요즘경기 뛰는 선수들이 대단하기도..안쓰럽기도.. 복잡한 마음이네요선수들도 부모님들도 더위 안먹게 몸 잘 챙기세요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