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출석

작성자하임!|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0

낮 기온이 30도로 무더운 요즘

경기 뛰는 선수들이 대단하기도..안쓰럽기도.. 복잡한 마음이네요

선수들도 부모님들도 더위 안먹게 몸 잘 챙기세요

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