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후 아이에게 어떤 말을 해주는 게 좋을까요? 작성자혠이8|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깜순희 작성시간26.06.14 고생했다는는 말만.....격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키퍼파파 작성시간26.06.15 경기볼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학부모까지 아이들에게 지적하면 스트레스만 받을거같아서 격려만 해주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