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축구하는 아이를 둔 학부모입니다.
요즘 훈련량이 많다 보니 아이가 훈련 전후로 배고파하는 경우가 많고, 무엇을 챙겨줘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훈련 전에 너무 많이 먹이면 몸이 무거울 것 같고, 반대로 빈속으로 운동하면 힘이 떨어질 것 같아 적당한 간식이 궁금합니다.
현재는 바나나, 주먹밥, 단백질 음료, 물 정도를 챙기고 있는데 이게 괜찮은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 학부모님들은 훈련 전후에 어떤 간식이나 식사를 챙겨주시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