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아이 경기 영상 촬영해서 다시 보여주시나요?

작성자혠이8|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축구하는 아이를 둔 학부모입니다.

요즘 경기나 연습경기를 보면 부모님들이 영상을 많이 촬영하시던데, 저도 아이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경기 영상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막상 찍어보면 공만 따라가게 되고, 아이 움직임이나 포지션을 제대로 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또 촬영한 영상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게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오히려 부담을 주는지도 고민됩니다.

선배 학부모님들은 경기 영상을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