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읽기 권한만이라도 풀어줬으면.. 작성자야생라면|작성시간26.06.16|조회수6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면 운영자를 누군가한테 위임하든가..이젠 내려놓으려했다가도.. 그게 또 안 되네요답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꾸왕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익명게시팤 글보고파요 작성자골키퍼파파 | 작성시간 26.06.18 읽기권한이라두풀리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작성자블루까페라떼 | 작성시간 26.06.18 익명계시판이라도 읽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ㅠㅠ 작성자엉이맘 | 작성시간 26.06.18 읽기권한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이투브 | 작성시간 26.06.21 가입 등업란에서 소통 하는게 빠른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