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진짜 읽기 권한만이라도 풀어줬으면..

작성자야생라면|작성시간26.06.16|조회수65 목록 댓글 6

아니면 운영자를 누군가한테 위임하든가..

이젠 내려놓으려했다가도.. 그게 또 안 되네요
답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꾸왕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익명게시팤 글보고파요
  • 작성자골키퍼파파 | 작성시간 26.06.18 읽기권한이라두풀리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블루까페라떼 | 작성시간 26.06.18 익명계시판이라도 읽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ㅠㅠ
  • 작성자엉이맘 | 작성시간 26.06.18 읽기권한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이투브 | 작성시간 26.06.21 가입 등업란에서 소통 하는게 빠른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