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많아요..ㅠ 작성자해바라기00|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빵순이 작성시간26.06.18 저도 진학시기라.등업이 안되서.아쉽네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