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될까....기다리는 등업 작성자acewin|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등업을 기다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구리 | 작성시간 26.06.17 지기가 부재중인데 ... 작성자블루까페라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등업이 되는 그날까지 지기님 믿고 기달려 보겠습니다~ 작성자신기 | 작성시간 26.06.17 언제쯤 등업이 될까요~ 작성자추꾸왕 | 작성시간 26.06.17 얼른등업하고시퍼요ㅠ 작성자이투브 | 작성시간 26.06.21 언제 올지 모르니 항상 긴장 하고 있어야 하군여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