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좀 작성자쌍준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돌이원투골키퍼 | 작성시간 26.06.18 안해줘요 한달째 기다렸어요 작성자쌍준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몇달째에요 작성자스페인리그를 꿈꾸는 선수 | 작성시간 26.06.19 전1년반째 대기중임돠!!!! 작성자쭈구리 | 작성시간 26.06.19 지기가 아마도 월북했나봄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