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등업대기 1년 넘었는데

작성자미감|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10

아이 졸업하면 해주려나요? 아님 몇년이 지나도 까페 관리는 이제 안하시는건가요?
스탭분들 계시면 관리자님께 전달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00 | 작성시간 26.06.23 관리자분 인스타가 뭐예요?
  • 답댓글 작성자Chaos | 작성시간 26.06.26 일주쌤 치면 나옵니다
  • 작성자빛날 | 작성시간 26.06.23 저도궁금합니다
  • 작성자쭈구리 | 작성시간 26.06.24 지기가 바쁘면 운영진에게 위임을 하던지 무책임하군요
  • 작성자해바라기00 | 작성시간 26.06.2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