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대기 1년 넘었는데 작성자미감|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 졸업하면 해주려나요? 아님 몇년이 지나도 까페 관리는 이제 안하시는건가요?스탭분들 계시면 관리자님께 전달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00 | 작성시간 26.06.23 관리자분 인스타가 뭐예요? 답댓글 작성자Chaos | 작성시간 26.06.26 일주쌤 치면 나옵니다 작성자빛날 | 작성시간 26.06.23 저도궁금합니다 작성자쭈구리 | 작성시간 26.06.24 지기가 바쁘면 운영진에게 위임을 하던지 무책임하군요 작성자해바라기00 | 작성시간 26.06.2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