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 이적 작성자돌출박공|작성시간26.06.05|조회수78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 북부에 클럽에 운동중입니다 아들이 강탐으로 이적을 원합니다 키 165 왼발 오른쪽 윙 사이드빽 가능 나름 센스있습니다 비댓글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