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후기

노브랜드 즉석 칼국수 우동 느낌이예요

작성자귀여운 소녀|작성시간22.12.16|조회수112 목록 댓글 0

 

노브랜드 즉석 칼국수

 

컵라면이랑 비슷한 제품이예요 . 

봉지는 냄비에 넣어 끓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렇게 바로 물을 비워 끓여먹을 수 있는 제품은

간편하기때문에 사다뒀다가 무지무지 귀찮을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죠 .

조리법이랄것도 없네요 .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를 넣고 용기의 

표시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2분 후에 그냥 잘 저어서 먹으면 되요 ㅎㅎ

1개당 칼로리 230이예요. 낮은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용기는 스티로폼이구요 .

대파 썰어서 넣어먹으면 더 괜찮겠다 싶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구요 .

제가 먹어보니까 유부 잘라서 냄비에 넣어 끓여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냥 딱 간단히 먹기 괜찮은 음식으로 칼국수 보다는 ' 우동 ' 에 많이 가깝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