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즉석 칼국수
컵라면이랑 비슷한 제품이예요 .
봉지는 냄비에 넣어 끓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렇게 바로 물을 비워 끓여먹을 수 있는 제품은
간편하기때문에 사다뒀다가 무지무지 귀찮을때 하나씩 꺼내먹기 좋죠 .
조리법이랄것도 없네요 .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를 넣고 용기의
표시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2분 후에 그냥 잘 저어서 먹으면 되요 ㅎㅎ
1개당 칼로리 230이예요. 낮은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용기는 스티로폼이구요 .
대파 썰어서 넣어먹으면 더 괜찮겠다 싶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구요 .
제가 먹어보니까 유부 잘라서 냄비에 넣어 끓여먹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냥 딱 간단히 먹기 괜찮은 음식으로 칼국수 보다는 ' 우동 ' 에 많이 가깝습니다.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