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품후기

아직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괜찮은것 같은 다이소 네일 영양제

작성자삼월이|작성시간23.02.02|조회수69 목록 댓글 0

 

다이소에서 구입한 네일 영양제

 

화장품계로도 다이소가 많이 진출 한듯 해요 . 

다음 카페 앱 열면 가운데 하트 버튼 있잖아요 .

거기서 보면 이것저것 카페글들 올라오는데 ( 실시간으로 100개정도 올라옴 ) 

거기서도 다이소 제품 후기들 쏠쏠히 나오더라구요 . 

그곳에서 본건 아니고 ㅋ 

다이소에 물건 사러 갔다가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손톱 아래가 좀 갈라지는 듯 싶어 

저도 하나 구입해봤어요 .

아직 많이 발라보진 않았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더 많이 이용해보고 엄청 좋으면 또 후기 남겨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