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학생2026그루(17기)

[산행]소호옛길 산행

작성자달코미(센터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소호령 고개를 넘어서 차리 마을까지
산행 다녀왔어요.
시윤이 부모님, 해율이 어머니와 해람이,
승현이 아버지도 오셔서 함께 했어요.
코스는 아주 쉬운 코스여서 가볍게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임두령만나서 반가웠고,
언양가는 버스가 소호보다 차리마을이 더 귀해서
해율이 아버님이 수고 많이 해주셨어요.
버스 시간은 평일만 보고 주말로 미리 챙겨보지 않아 당황스러웠어요.
모두 잘 협조해주셔서 마무리까지 잘 됨
것 같아요.
모두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