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학생2026그루(17기)

[일상생활]노을이 예뻐!

작성자달코미(센터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이모 이모 노을 보세요.
이건 꼭 봐야 해요.”
희성이 해율이가 불러서
나갔더니
노을이 장관이었다.

센터로 들어왔더니
재근 아저씨와 이야기를 마치고
나간 승현이와 유찬이가
“이모,이모 노을 보세요.
이건 진짜 봐야 해요.”

또 나갔더니 아까보다 더 붉게 노을이
익어있었다.

며칠간의 근심과 걱정이 씻기는 듯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