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학생2026그루(17기)

[절기살이]20260618_텃밭작은잔치

작성자달코미(센터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텃밭에서 상추, 깻잎를 따서 학교에서
준비해 준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선생님들과 같이 고기를 구워먹으니
더 가까워진 것 같았고
우리가 직접 키운 채소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밭에서 따서 바로 먹는 상추와 깻잎은
아주 싱싱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상추 두장 위에 깻잎 한장을 얹어
밥과 고기를 올리고 김치를 또 올리고
쌈장을 올리고 상추를 오므려 입으로 쏘옥~
작은 학교여서 가능한 가족같은 분위기의
텃밭 잔치는 멋진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소호분교 #텃밭잔치 #소호산촌유학센터
#직접키운채소 #건강한산골학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