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가는 이야기

AI노래 "노래야 놀자 정모하는날" - (Ballad version)

작성자백두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4

[Verse 1]

오늘은 노래야놀자 정모하는날
아침부터 왠지 기분 좋은 날
카페에서 참석자 명단을 보며
마음은 벌써 충무로 화음으로 간다

설레는 마음 가슴에 안고서
하나둘 모여드는 반가운 얼굴
노래가 이어준 소중한 인연
웃음꽃이 피어나는 시간

[Pre-Chorus]

멀리 있어도 마음은 하나
노래로 이어진 우리 이야기
기다림 끝에 찾아온 오늘
행복이 문을 두드리네

[Chorus]

노래야 놀자 오늘 만나요
즐거운 마음 가득 안고서
반가운 목소리 함께 모이면
세상이 더욱 빛나 보여

노래야 놀자 함께 불러요
설레는 마음 노래가 되어
웃음과 추억이 넘쳐나는 밤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가요

[Verse 2]

처음 만난 사람도 친구가 되고
익숙한 얼굴은 더 반가워지고
한 곡 두 곡 마음을 나누며
따뜻한 정이 흐르는 시간

서로의 노래에 박수를 보내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면서
오늘의 만남이 선물이 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거야

[Bridge]

힘들었던 날들도 잠시 잊고
음악 속에 마음을 맡겨봐
함께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행복은 더욱 커져가

[Final Chorus]

노래야 놀자 오늘 만나요
기다린 만큼 더 행복하게
함께한 이 순간 가슴에 담아
오래도록 기억할게

노래야 놀자 영원히 웃어요
노래가 우리를 이어주듯
오늘의 설렘과 소중한 인연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Outro]

랄라라 랄라라 함께 불러요
노래야 놀자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두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노래야 놀자"카페를 들여다보며
    AI로 노래 2곡 만들어 봅니다.

    노래가사 2곡 만들어서
    프롬프트 만들어서 곡을 완성하고
    영상으로 만들어서 카페에 올리는데
    걸리는 시간이 40~50분(?)정도.

    작곡도 작곡이고
    가수도 남여노소를 선별할수있으니...
    매일 컴을 만지고 사는 나도~
    따라가기 힘든 세상이네요.

    "이런것도 있구나"하고 들어보셔요^^*
  • 작성자심은정 | 작성시간 26.06.07 친구가 들어보라며 어떤노래를 들려주는데
    세상에 목소리도 너무좋고. 감성이 녹아들어, 너무 잘부르는거에요
    한참을듣고 있는데
    너무 완벽해 이상하데요
    AI. 헐~
    정작 음악을 들려준 친구가 더 놀라
    저한테 묻네요
    AI였어?

    무섭고 소름돋고 그랬어요
    앞으로 인간이 할일은 없을듯 합니다

    (노놀교가) 탄생 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07 이런것도 있구나 2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07 와 대박입니다 최고예요. 수고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