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se 1]
오늘은 노래야놀자 정모하는날
아침부터 왠지 기분 좋은 날
카페에서 참석자 명단을 보며
마음은 벌써 충무로 화음으로 간다
설레는 마음 가슴에 안고서
하나둘 모여드는 반가운 얼굴
노래가 이어준 소중한 인연
웃음꽃이 피어나는 시간
[Pre-Chorus]
멀리 있어도 마음은 하나
노래로 이어진 우리 이야기
기다림 끝에 찾아온 오늘
행복이 문을 두드리네
[Chorus]
노래야 놀자 오늘 만나요
즐거운 마음 가득 안고서
반가운 목소리 함께 모이면
세상이 더욱 빛나 보여
노래야 놀자 함께 불러요
설레는 마음 노래가 되어
웃음과 추억이 넘쳐나는 밤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가요
[Verse 2]
처음 만난 사람도 친구가 되고
익숙한 얼굴은 더 반가워지고
한 곡 두 곡 마음을 나누며
따뜻한 정이 흐르는 시간
서로의 노래에 박수를 보내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면서
오늘의 만남이 선물이 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거야
[Bridge]
힘들었던 날들도 잠시 잊고
음악 속에 마음을 맡겨봐
함께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행복은 더욱 커져가
[Final Chorus]
노래야 놀자 오늘 만나요
기다린 만큼 더 행복하게
함께한 이 순간 가슴에 담아
오래도록 기억할게
노래야 놀자 영원히 웃어요
노래가 우리를 이어주듯
오늘의 설렘과 소중한 인연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Outro]
랄라라 랄라라 함께 불러요
노래야 놀자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두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노래야 놀자"카페를 들여다보며
AI로 노래 2곡 만들어 봅니다.
노래가사 2곡 만들어서
프롬프트 만들어서 곡을 완성하고
영상으로 만들어서 카페에 올리는데
걸리는 시간이 40~50분(?)정도.
작곡도 작곡이고
가수도 남여노소를 선별할수있으니...
매일 컴을 만지고 사는 나도~
따라가기 힘든 세상이네요.
"이런것도 있구나"하고 들어보셔요^^* -
작성자심은정 작성시간 26.06.07 친구가 들어보라며 어떤노래를 들려주는데
세상에 목소리도 너무좋고. 감성이 녹아들어, 너무 잘부르는거에요
한참을듣고 있는데
너무 완벽해 이상하데요
AI. 헐~
정작 음악을 들려준 친구가 더 놀라
저한테 묻네요
AI였어?
무섭고 소름돋고 그랬어요
앞으로 인간이 할일은 없을듯 합니다
(노놀교가) 탄생 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풍백 작성시간 26.06.07 이런것도 있구나 2
-
작성자곰바우 작성시간 26.06.07 와 대박입니다 최고예요. 수고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