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시인의방

사랑 공식.

작성자고목|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4

사랑 공식.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면
그것은 <만남>입니다.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빼면
그것은 <그리움>이죠.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곱하면
그것은 <행복>이며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나누면
그것은 <슬픔>이랍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도
하나라면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기야~~
    맨 마지막 꺼
    함 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고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남자는
    절대 노우~~!입니다.ㅋ
  • 작성자윤진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사랑에
    기쁨을 더하고
    슬픔을 나누고
    마음을 곱하면
    그 또한
    하나의 사랑이겠지요.
  • 작성자금기부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 공식이 쉬운듯 어렵네요
    그냥 그저 좋아야 하는데
    이제는 혼자가 편하니 문제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