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공식.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면
그것은 <만남>입니다.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빼면
그것은 <그리움>이죠.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곱하면
그것은 <행복>이며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나누면
그것은 <슬픔>이랍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도
하나라면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다음검색
사랑 공식.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면
그것은 <만남>입니다.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빼면
그것은 <그리움>이죠.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곱하면
그것은 <행복>이며
내가 가진것에
당신이 가진것을 나누면
그것은 <슬픔>이랍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것과 당신이 가진것을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도
하나라면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