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용글

인민병원의 무상 치료

작성자구영일(九零一)|작성시간26.06.19|조회수1 목록 댓글 0

"북한에서는 원래 '인민병원'에서 무료로 치료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탈북민들에 따르면 지난 2021년부터 병원 이름에 '인민'이 빠지고 가격표도 등장했다고 합니다."

또, 4년 전부터는 국영 약국에서 의약품 판매가 법제화됐고, 급기야 지난 2월 헌법에서 '무상 치료' 문구가 사라졌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든게 무상인 국가. 불평등하게 가진 자에 대한 증오가 해방직후 만연했던듯. 김일성이 그 인간의 평등 욕구를 읽은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