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작성자이럴수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2

오랜만에 소플러스 왔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인은 갈비살인데
마블링이 없는게 전 더 조으네요 ㅎ
후식은 냉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약손2 | 작성시간 26.06.06 남양주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럴수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사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