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이럴수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소플러스 왔어요가격도 저렴하고메인은 갈비살인데마블링이 없는게 전 더 조으네요 ㅎ후식은 냉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약손2 | 작성시간 26.06.06 남양주 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이럴수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사욧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