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화요일 거제출장

작성자김덜덜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6

광명역에서 비둘기랑 같이 ktx탑승



부산역도착


조선소 가서 서류받고

밀면곱배기(9500원)


이쁜카페 갔다가

사진만찍고 급하게 마시고 다시 돌아다니며 일보고

바로 끝입니다.

여유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운전 200키로 했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덜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걔네가 갔던 카페입니다
  • 작성자좋은아침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부산쪽 밀면은 근본있나요?
    순천서 처음으로 맛본 밀면 육수
    그냥 차가운 간장맛에 깜짝놀랐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덜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부산에서 먹은건 진짜 별로였는데

    예전에 먹었던 경주, 이번에 먹은 거제는 매우 먹을만 했스,ㅂ니다
  • 작성자히오스 | 작성시간 26.06.18 쏘카 이용은 좀처럼 안하게되던데,
    이런식으로 시간절약이 되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덜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차끌고 내려가려면 너무 빡세서 저게 제일 덜 피로하더라고요.

    어차피 돈은 고객이 내니 그냥 막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