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 덥네요

작성자약손2|작성시간26.06.17|조회수31 목록 댓글 9

공항동 크라운타워오피스텔 1204호

에어컨 두대 풀가동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덜덜이 | 작성시간 26.06.18 약손2 1등 탈환가시죠
  • 작성자손도잡고 | 작성시간 26.06.18 오홋!! 집 좌표를 올렸음요?!
    은제 죠용히 가야겠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약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건물비번있어서 안전!
  • 답댓글 작성자히오스 | 작성시간 26.06.18 약손2 이렇게 몇년째 시종일관 밀리는 경기는 본적이 없음.
    그만 항복하시죠 할복하시던가
  • 답댓글 작성자약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히오스 혼자있고 싶을뿐입니다ㅎ

    하루 80명씩 보니 사람이 싫어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