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한방에 나가서 저포함 두명이 들어왔고요
기존에 보조선생님 장꼬여서 쓰러지고
알바두명씩 쓰면서 꾸역꾸역하는데
시골진상들 많아서 살얼음판이고요
삶에 의욕이 없습니다
면접오면 원장이 말로 울려서 보내고요
역시 시골이라 직원 알바 지원이 없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약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직원간 분위기는 좋아서 등신불이 되보려합니다
-
작성자김덜덜이 작성시간 26.06.22 일이 몰리면 정신없어도 돈을 잘되니까 좋은듯합니다.
광화문은 근처 도수들 다 짤려서 어디 갈데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약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일없는 도수2명 받아서 일시켜야하는데 고민스럽네요
-
작성자히오스 작성시간 26.06.22 불륜녀 안보는게 어딥니까 그래도
-
답댓글 작성자약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 잊고살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