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譫忘 (섬망) 의 숲

작성자검은별|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youtu.be/T6ZcAY8FJb0?list=RDT6ZcAY8FJb0 https://youtu.be/T6ZcAY8FJb0?list=RDT6ZcAY8FJb0

섬망의 숲 

 

 고라니는

개울가 풀숲에서 불쑥  -

최근  거의 날마다 만나요 

고맙다는 인사  ?

         우리는 

배짱이다  사마귀는   "  나    못나가요 ."

부모가  ,   나라가  다른 새들  모두 모두  -

 

  The Tree of Life

 

아버지  당신과 나 사이  늘 사랑이 있었습니다 

어머니  !

 

다른 애들 보다

  더욱 더 크게 화를 내시며   - 나만 야단치시는 

어머니   -   이제는 다 알아요  . 까닭을 -

-------------------------------

날씨   무척이나  후덥지근 해요

   - 아프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