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파트 등각보기에서 다른 각도로 볼수있는 방법요??/ 작성자김명욱|작성시간04.08.18|조회수8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트를 다그리고 등각보기를 클릭하니깐... 내가 보고싶은면이 반대면으로 나옵니다. 내가 보고싶은면을 선택할수는 없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lid | 작성시간 04.08.18 뷰회전 으로 돌려서도 볼수 있으며 그려나갈대 어느면을 정면도로 지정하고 그리느냐에 따라 자동보기화면은 달라집니다 작성자대남의류 | 작성시간 04.08.19 유저가 원하는 뷰를 생성하면 됩니다. 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돌려놓으신후 오른쪽마우스 클릭->뷰방향 ->맨위 두번째 아이콘(새뷰)->님이 원하시는 뷰 생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