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2차전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6

2026 FIFA 북중미월드컵 

한국 VS 멕시코

2차전 경기가 있는 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기~ 

 

이날은 유리아침반 임태경 어머님께서

응원막대를 보내주셔서

솔밭 응원장이 

더 빨갛게 물들었답니다.

(태경이 어머님 감사합니다.)

 

 

🌟각 나라 국기로 꾸며준 유치원🌟

 

대~한민국

👏👏👏👏👏

응원해봐요~ 

한 목소리로

대~ 한민국 짝

👏👏👏👏👏

응원도 하고 

 

🎶오~오~ 오~ 오~ 오~ 오~

승리를 위하여~ 

오~ 오~ 오~ 오~ 오~ 오~

그대와 함께 가리라 🎶

응원가도 부르며

 

대한민국을 응원한 꼬마붉은 응원단~

정말 귀엽죠?

 

이날은 아쉽게 멕시코에 패했지만

정말 멋지게 잘~ 싸워준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격려의 박수를

👏 👏 👏 👏 👏 

 

특히 골기퍼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대한민국 태극전사 

대한민국 솔밭꼬마붉은악마응원단

모두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5 new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우리 윤진이~~😍
    간절한 마음을 담아
    3차전에는 꼭!!!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 😚
  • 작성자연보라꿈 세아, 노란달님 세령 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귀욤둥이들♡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9 new 진지하게 응원하는 우리 세령이 모습이 참 귀엽죵?
    꼬마 붉은 악마 응원단 ~~ ㅋㅋㅋ
    대~한민국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연보라꿈 유이준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리를 위하여~~ 오~~~
    여운이 안가시는지 집에서도 계속 불러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0 new ㅋㅋㅋㅋ
    응원하다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우리 이준이가~
    오~~~ 승리를 위하여🎵
    응원가 부르자며 신호를 보냈지용~~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