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FIFA 북중미월드컵
한국 VS 멕시코
2차전 경기가 있는 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기~
이날은 유리아침반 임태경 어머님께서
응원막대를 보내주셔서
솔밭 응원장이
더 빨갛게 물들었답니다.
(태경이 어머님 감사합니다.)
🌟각 나라 국기로 꾸며준 유치원🌟
대~한민국
👏👏👏👏👏
응원해봐요~
한 목소리로
대~ 한민국 짝
👏👏👏👏👏
응원도 하고
🎶오~오~ 오~ 오~ 오~ 오~
승리를 위하여~
오~ 오~ 오~ 오~ 오~ 오~
그대와 함께 가리라 🎶
응원가도 부르며
대한민국을 응원한 꼬마붉은 응원단~
정말 귀엽죠?
이날은 아쉽게 멕시코에 패했지만
정말 멋지게 잘~ 싸워준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격려의 박수를
👏 👏 👏 👏 👏
특히 골기퍼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대한민국 태극전사
대한민국 솔밭꼬마붉은악마응원단
모두모두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3분 전 new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우리 윤진이~~😍
간절한 마음을 담아
3차전에는 꼭!!!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 😚 -
작성자연보라꿈 세아, 노란달님 세령 엄마 작성시간 26.06.22 new
귀욤둥이들♡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진지하게 응원하는 우리 세령이 모습이 참 귀엽죵?
꼬마 붉은 악마 응원단 ~~ ㅋㅋㅋ
대~한민국 👏👏👏👏👏
-
작성자연보라꿈 유이준엄마 작성시간 26.06.22 new
승리를 위하여~~ 오~~~
여운이 안가시는지 집에서도 계속 불러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ㅋㅋㅋㅋ
응원하다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우리 이준이가~
오~~~ 승리를 위하여🎵
응원가 부르자며 신호를 보냈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