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월드컵 두번째 경기를 관람했어요~
태경이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빨간 응원 막대기로
모두 열심히
대~~한민국!👏🏻👏🏻👏🏻👏🏻👏🏻 을
외쳤답니다❤️💙❤️💙
경기가 끝나갈 때쯤
모두를 놀라게 한 우리 태경이의 한마디...
“ 선생님! 우리나라 멕시코죠?”
.......
태경아 이제까지 멕시코 응원한거니...?ㅠㅠ
열심히 멕시코 응원했다는 우리 태경이🥹😂🤣
태경이 덕(?)에 멕시코가 승리할 수 있었나봐요~ㅎㅎ
다음주에도 즐거운 시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