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나 주말이야기(feat.도립미술관)

작성자연보라꿈서해나 졸업생서해준|작성시간26.06.07|조회수46 목록 댓글 2

어..그냥. 특별할거 없는 평범한 주말을 보냈는데요..
토요일엔 조기게양하고 해나 밭에가서 놀다오구
일요일은 미용실갔다 햇빛이 뜨겁지않아 그냥들어가기 아쉬워 집에서 가까운 도립 미술관 갔어요.
미술관은 집에서 가까워 자주가는데 대충 전시 텀을 고려해 방문하면 갈때마다 새로운 전시를 볼수있답니다.
마침 오늘 갔더니 아이들도 즐기고 볼수있는 새로운 전시가 있더라구요.

그냥 들어가기 아쉬우니 뜨겁지만 참새방앗간 한번들러주고 전시실로 들어가봅니다~~^^

제목부터 흥미롭더라구요ㅎㅎ
1층. 안쪽으로 가면 가볍게 채색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작가님들 작품 전시는 2층으로 올라가면 볼수 있어요

작품 보고 체험 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작년에 우리 아이들이 다녀왔던 아이스크림똥 전시 비슷한 느낌?
밝고 라이트한 느낌이었어요.해나, 해준이도 차분이 작품감상도 하고 전시실 한켠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야무지게 체험도 다하고 재밌게 시간 보냈더니 한,두시간 훌쩍 지나더라구요.

작품전시뿐만 아니라 소소하지만 체험존도 같이 마련 해줘서 지루하지 않게 전시회를 즐길수 있었답니다!

꼼꼼히 전시회 즐기고 밖으로 나오니 햇님도 들어가고 뛰어 놀기가 더 좋더라구요^^;;;
내일은 귀신보다 무서운 월요일인데...ㅋㅋ엄마아빠는 집에 가고싶은데~~~
해준,해나는 선선한 미술관 마당에서 한참이나 더 놀다 왔어요🤣
아직 전시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한가하실때 솔밭식구들도 그냥 한번 쓱~~~다녀와 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보라꿈 김사라쌤 | 작성시간 26.06.08 미용실 다녀왔다고 등원하자마자 얘기해준 우리 해나랍니당~💗
    솔밭패떴때 못 봐서 아쉬웠던 해준이네용 ~ 반가워~~ 해준아~~ ㅋㅋㅋ😁
    미술관 나들이 다녀온 해남매 주말 이야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나괴' 이상하게 나를 닮은 괴물은 누굴까 잠시 생각해봤네요~
    저도 방문해볼께용~😊
  • 답댓글 작성자연보라꿈서해나 졸업생서해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미술전시 좋아해 찾아다니는편인데 아이들이랑 같이 산책 겸 근처 까페 갔다 가볍게 다녀와보기 괜찮을거같더라구요ㅎㅎ지치지않는 해남매는 길어진 여름 햇님덕분에 한참 놀다 귀가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