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는 내친구(자작시)

6/19 오실

작성자솔~5|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6/19 오실

 

4ㅡ1 

오늘 월드컵 경기날이네요! 멕시코가 

실수 많이 하면 우리가 이길텐데요ㅎㅎ

 

2

오 필승코리아

실망이네

졌네

월드컵이 오전경기라

열띤 응원이 부족하네

 

4ㅡ1 

그러게요ㅠㅠ 

오직 3차전에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그땐 

실수 하지 말아야할텐데요

 

5

오마이갓

여태 이행시가 세개 밖에 접수가 안됐구려

모도 어데갔습니까

실실 입장들 하시지요

 

1

오리고기 그날 참 맛있어지유 ㅋ

실속이 있었나 싶네

오늘도 모두들 고생했어

편안한 저녁시간 되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