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 오실
4ㅡ1
오늘 월드컵 경기날이네요! 멕시코가
실수 많이 하면 우리가 이길텐데요ㅎㅎ
2
오 필승코리아
실망이네
졌네
월드컵이 오전경기라
열띤 응원이 부족하네
4ㅡ1
그러게요ㅠㅠ
오직 3차전에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그땐
실수 하지 말아야할텐데요
5
오마이갓
여태 이행시가 세개 밖에 접수가 안됐구려
모도 어데갔습니까
실실 입장들 하시지요
1
오리고기 그날 참 맛있어지유 ㅋ
실속이 있었나 싶네
오늘도 모두들 고생했어
편안한 저녁시간 되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