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캡틴!...
손흥민선수는 골을 넣지못하더라도.. 그 존재만으로도 수비수
2~3명은 묶는 효과를 거둘수 있다는게 중평입니다만
월드컵 본선 참가국이 32개국에서 48개국으로 확대되어 승리와
탈락을 치열하게 다투는.. 기쁨과 환호!.. 분노와 실망!.. 희비가 엇
갈리는 '장'에서..
이제 막.. 시작하는 예선전에서부터 "경우의 수"를 셈법해야 하는
우리 대한민국의 현 처지에 말 할 수 없는..ㅎㅎ 느낍니다
'심기'가 불편하네요..ㅎㅎ
감독이 새로운 사람으로 거듭 났으면 합니다
손흥민선수가 이런 모습에서.. 이런 모습이 되기를..
저 역시도 손선수는 윙어로 써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손선수를 온전히 제대로 써먹기를(활용하기를!.. )
우리를(대한민국을) 4강에 올렸던 히딩크감독에게는 손선수와
같은 '월드스타'는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기원합니다, 간절히..ㅎㅎ 소몽小夢
[북중미 월드컵] 홍명보 감독, 남아공전 캡틴 손흥민에게 더 많은 기회 줄까?
https://v.daum.net/v/20260622044817851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