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반

팔복 안전체험관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아름반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0

팔복초등학교 안에 있는
안전체험관에 다녀왔어요~
어떤 체험들을 하는지 가기전에 교실에서
아름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체험들을 하나씩 할때마다
아이들이 기억하고 있어서 뿌듯ㅎㅎ
🧯소화기 사용법, 완강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안전벨트의 소중함,
🚦교통표지판, 지진대처법 까지~ !!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