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반

삼례 그림책 미술관📚

작성자아름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0

"삼례 그림책 미술관"
동그라미 그림책 동화를 들려 주셔서
아름반 친구들 예쁘게 앉아
재미있게 들었어요♡
그리고 장소를 옮겨 만들기활동으로
🍦아이스크림 꾸미기를 했어요~!!
종이에 그려진 아이스크림을
먼저 색칠하고,
여러색의 셀로판지 종이를
필름지에붙여서 맛있는 아이스크림 완성♡
그림책 미술관에서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