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라선생님과 원어민시간♡ 작성자아름반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I like ~ "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이야기해보고,주사위를 던져 나온수만큼 JUMP~그 칸에있는 음식을 "I eat~"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