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반

이자벨라선생님과 원어민시간♡

작성자아름반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0

"I like ~ "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이야기해보고,
주사위를 던져 나온수만큼 JUMP~
그 칸에있는 음식을
"I eat~"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