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반

다문화체험ㅡ인도✨️

작성자아름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파티숑 활동으로
다문화ㅡ인도를 다녀왔어요♡
먼저 멋지게 의상부터~
🥻여자친구들은 스카프를 몸에 두르고,
남자친구들은 모자를 썼어요👳
반디인 💎보석 스티커를 붙여주니~
여긴 바로 인도!! ㅎ
인도에 유명한 코끼리친구를
🐘예쁘게 꾸며주고, 코브라도 만나고,
대표 음식인 커리도🍛 만들어 보고~
요가체험으로 중심잡고
서있기도 해보았어요~ ㅎㅎ
중심잡기 성공! 최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