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반

오맘스 농장 : 블루베리 체험

작성자즐거운반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2

블루베리 따기와 맛보기

블루베리 다섯 알을 입안 가득 넣어서 맛있게 냠냠!

마음껏 바쁘게 먹느라 그릇에 담는 것도 잠시 깜박!

이 많은 블루베리는 누가 먹지?

이것 드시고 건강 꼭! 챙기세요!

가족과 함께 나눌 블루베리!

블루베리 농장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반 윤이맘 | 작성시간 26.06.16 더운날 고생 많으셨어요 선생님🤧✨
    새콤달콤 맛있더라구요~👍🏻
    (엄마 먹을것은 맛보기용 딱하나🤣ㅎㅎ)
    동생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은 윤이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즐거운반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의좋은 형제들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