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

6월13일,토요오후번개

작성자한니발|작성시간26.06.08|조회수117 목록 댓글 4

□ 6월13일(토) 오후2시
□ 4호선 회현역, 4번출구
□ 남산산책길을 걷고 신당동이나 동대문에서 뒤풀이 할 계획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혀니(누리) | 작성시간 26.06.08 참석합니다
  • 작성자미진 | 작성시간 26.06.08 참석합니다
  • 작성자야생화 | 작성시간 26.06.12 일요일 산행은 없고요?
  • 답댓글 작성자한니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야생화님께서 가까운 데 함 공지하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