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해운대 수목원 다녀왔어요.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 목록 댓글 0

11시쯤에 다녀왔는데 너무 덥고 ㅎㅎ

동물도 이제 많이 없고 양만 남았어요.

소 동물원이라구..옆에 파충류도 있는듯 보이는데

양만보고 빠르게 내려왔습니다.ㅋㅋㅋ

 

양들이 더워서인지 밖으로 잘 안나오더라구요.

해운대수목원 부산정관에서 가까워서 한번씩 다녀오기 좋아요.

 

#해운대수목원 #부산정관에서가까운공원 #해운대수목원동물원

 

https://cafe.daum.net/somooncaf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