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방

6월21일 일요일(길벗정기산행일) 출석부입니다..^^

작성자랑마(운영위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64

어느 한사람의 덕망의 힘이 때에 따라서는 이렇게 클수 있다는 것을 간송은 우리들에게 보여주었다.
ㅡ혜곡 최순우


좋은 전시 보고 와서 공유하고 싶어 생뚱맞지만 오늘 출석부에 공유해 봅니다.
중남미월드컵이 진행되는 요즘, 문화로 우리나라를 지킨 간송 전형필 선생님이 설립한 서울간송미술관 대구 분점 격인 대구간송미술관 기획전시 다녀오니 국뽕이 제곱세제곱이 솟는 느낌?입니다ㅎ
옛날부터 간송 전형필 선생님 전기를 읽고 존경만 하고 서울미술관은 못가봤는데 추사 김정희선생 기획전으로 개관후 1년 반만에 첫걸음했는데 그 공간이 참 좋았습니다.
기회 만들어 길벗님들 대구 나들이 한번 하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그 | 작성시간 26.06.21 new 하산 하고요 ㅡ좋을날 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랑마(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하산식 맛나게 드시고 조심히 귀울하셔요^^
  • 작성자몽돌 | 작성시간 26.06.21 new 제주 조천 함덕해수욕장
    왔다가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랑마(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함덕바닷가 물빛은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저도 오늘 바다수영동호회 창립 21주년 기념 행사가 있어 진하에서 놀았는데 우리 진하앞바다랑 물빛이 차원이 다른 함덕 입니다ㅎ
    멋진 여행되시길 바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몽돌 | 작성시간 26.06.21 new 랑마(운영위원) 함덕은 모래 백사장과
    블루 바닷물이 최고죠~ㅎ
    랑마님두 맛저 잘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