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가지마/조항조

작성자옥 선|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꽃바람 타고 떠나 간데요

나를 두고 떠나 간데요
우리 인연은 여기 까지가 끝이라 말을하네요


울지도 마요 잡지도 마요

마음 편히 가게 해줘요
부탁 하네요 애원 못하게

미련도 갖지 못하게


아무말 없이 뒷모습 보며

보내야만 하는 내가 너무 싫지만
어쩔수 없는 내가 미워요

내가 잘못 했으니까요

사랑 했지만 너무도 소홀 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 한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