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험상담

27년대비 감평사 경제학 강의 관련 질문

작성자sqaw9464|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27년 대비 감평사 경제학을 박문각에서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작년에도 교수님 강의를 들었는데 올해 보니 작년과 약간 다른 커리큘럼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바뀐 커리는 커리대로 만족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기본강의때 사용하는 경제학 연습 교재와 강의노트 교재가

 

작년에 사용했던 교재가 아닌 개정판이 나오는것인지 ot 강의에선 다뤄지지 않아서 여쭤보고자 글을 남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병익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손병익 회계사입니다.

    경제학 연습은 작년과 동일한 10판을 사용합니다.

    강의 노트 교재는 올해 기존 책에서 대대적인 개정을 했기 때문에 올해 수업을 들으신다면 새로 교재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sqaw946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강의노트 교재는 언제쯤 출간될 예정인지 알 수 있을까요?
  • 작성자손병익 | 작성시간 26.06.20 강의 노트는 다음주에 출간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