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년 대비 감평사 경제학을 박문각에서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작년에도 교수님 강의를 들었는데 올해 보니 작년과 약간 다른 커리큘럼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바뀐 커리는 커리대로 만족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기본강의때 사용하는 경제학 연습 교재와 강의노트 교재가
작년에 사용했던 교재가 아닌 개정판이 나오는것인지 ot 강의에선 다뤄지지 않아서 여쭤보고자 글을 남깁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7년 대비 감평사 경제학을 박문각에서 수강중인 수강생입니다.
작년에도 교수님 강의를 들었는데 올해 보니 작년과 약간 다른 커리큘럼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바뀐 커리는 커리대로 만족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기본강의때 사용하는 경제학 연습 교재와 강의노트 교재가
작년에 사용했던 교재가 아닌 개정판이 나오는것인지 ot 강의에선 다뤄지지 않아서 여쭤보고자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