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계사님. 27년 1차 시험 대비 재시생 경제학 강의 업데이트에 대한 계획이 있으실까요?
없으시다면 25년 7월 촬영분으로 수강하고, 26 1차 기출이 반영된 책만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회계사님. 27년 1차 시험 대비 재시생 경제학 강의 업데이트에 대한 계획이 있으실까요?
없으시다면 25년 7월 촬영분으로 수강하고, 26 1차 기출이 반영된 책만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