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경제학 연습 문제 중 어려운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정부재정이 균형이므로 G=T 가 성립해 정부저축이 없고, 따라서 S=I 가 성립하는 균형상태에서 Sg가 0이니 Sp는 200일거라 생각했습니다
해설의 풀이방법은 이해가 갔지만 제가 생각한 풀이에서 어떤 부분을 놓쳤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선생님 안녕하세요, 경제학 연습 문제 중 어려운 문제가 있어 질문드립니다!
정부재정이 균형이므로 G=T 가 성립해 정부저축이 없고, 따라서 S=I 가 성립하는 균형상태에서 Sg가 0이니 Sp는 200일거라 생각했습니다
해설의 풀이방법은 이해가 갔지만 제가 생각한 풀이에서 어떤 부분을 놓쳤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