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흔적남기기

자매들 시화에서 모임

작성자★송딱★|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2

계획했던 여행은 접히고
오랜만에 시화 엄마집에 모였다

20일날이라 시화 장도 열리고
비는 종일 꽤 많이 내리고
생선구이집 어반에서 점심 먹고
아래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오랜 수다를 저녁까지 하다
배부름으로 저녁은 통과
8시경 시화를 나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ε♡э벚꽃。 | 작성시간 26.06.22 만남은 항상 즐겁조~♡♡♡
  • 작성자하얀마음 | 작성시간 26.06.22 즐거운시간 좋았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